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배 2009전국초등학교 핸드볼대회
| 기사입력 2009-11-20 11:13:21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2009전국초등학교핸드볼대회가 11월20일부터 11월24일까지 5일 동안 안동체육관 및 안동대학교체육관에서 열린다.



안동시체육회․안동시핸드볼협회(회장 권오규)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남여 33개팀(남16, 여17) 600여명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다.



금번대회는 남녀 각4개조로 편성되어 예선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순위를 정하고 본선경기는 각조 1위 팀이 4강에 진출하고 4강부터결승까지 토너먼트로 우승자를 결정한다.



이번대회는 대한민국 핸드볼의 초석인 전국초등학교 선수들이 참가하여 서로의 우정을 다지고, 기초기술 정보를 교환하며 지역 핸드볼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틀을 마련하여 학교스포츠의 활동폭을 넓히면서 꿈나무들의 경기력을 향상시켜 핸드볼의 대중화 및 우수선수 양성의 기반을 마련코자 한다.



안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이번대회를 통하여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분위기를 조성하고 청정스포츠 도시로서 안동의 홍보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