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전국 안동강변 농구축제
| 기사입력 2009-12-04 12:48:04

제21회 전국 안동강변 농구축제가 12월5일~6일까지 양일간 안동체육관에서 열린다.



안동시 농구협회(회장 조창묵)에서 주최하고 안동시․안동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농구클럽 41개팀(대학․일반부 31, 고등부9) 600명이 참가하여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다.

이번대회는 대학․일반부, 고등부 2개부로 나눠 토너먼트(승자진출전)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대학․일반부 상위팀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1위: 일백만원, 2위: 오십만원, 3위 : 삼십만원).본 대회에는 우리지역 클럽 7개팀이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에서는 젊음과 패기가 넘치는 농구의 수준 높은 경기를 많은 시민들이 관람해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안동시에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정 스포츠 도시, 한국정신문화의 수도로서의 안동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한편 우수한 문화관광자원과 특산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