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영화 ‘나루’ 제작 발표회 개최
| 기사입력 2010-02-23 19:28:45

예천군이 제작을 지원하는 영화 ‘나루’ 제작발표회가 23일 오후 3시 예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수남 예천군수와 주연배우인 홍수현, 영화사 관계자, 군민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독과 배우ㆍ제작진 소개, 영화개요와 제작일정 설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한코리아(대표 김정한)가 제작하고 예천군이 제작을 지원하는 영화 ‘나루’는 예천군 감천면에 있는 천연기념물 제294호인 석송령 소나무를 주요 모티브로 해 700년이라는 시간을 인고하며 지내온 나무와 인간의 짧은 인생을 대비해 유한한 인생을 고찰하는 작품이다.



30살에 삶을 마감하는 여주인공 나루를 통해 인간에게 주어지는 삶과 사랑을 노래하는 작품으로 현대사회에 잊혀져가는 시간에 대한 여유로운 과거세계와의 소통의 문제를 섬세하고 아름답게 그려내는 내용이다.



임왕태 감독이 연출하고 홍수현, 현우, 윤주상, 송옥숙이 출연하는 영화 ‘나루’는 3월에 야외 촬영을 시작해 4월에 세트장 촬영, 5월에 편집 및 녹음을 거쳐 6월에 개봉을 목표로 추진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