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경찰서, 선거 상황실 설치, 지방선거 단속 돌입
| 기사입력 2010-03-27 09:41:40

예천경찰서(서장 오동석)는 6월. 2일 실시되는 지방선거를 엄정하고 깨끗한 선거로 치르기 위해 22일 경찰서에선거사범 수사상황실 을 설치하고 전 경찰력을 투입, 불법 선거사범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동석서장은 이날 선거상황실 개소에 따른 현판식을 갖고 농촌지역의 고질적인 금품수수와 향응제공 등의 불법선거가 아직도 잔존 해 있다면서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가 되도록 예방을 강화 해 나가는 한편, 불법 선거사범에 대해서는 엄정하고 강력한 단속을 지시했다.



예천경찰서는 타지역 보다 많은 예비후보자가 등록이 예상되는 만큼 선거수사 전담반 을 추가 증원하고 예천선관위 감시단과 함께 금품수수, 향응제공 등 불법 선거사범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정당, 기관, 단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대해서도 사이버 검색요원 을 배치하고 사이버 공간에서의 후보자 비방, 흑색선전 등 사이버 선거사범도 함께 단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