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SK핸드볼 슈퍼리그 코리아 개최
| 기사입력 2010-04-21 11:20:57

제2회 SK 핸드볼 슈퍼리그 코리아 안동대회가 4월19일~22일까지 4일 동안 안동체육관에서 열린다.



한국실업핸드볼협회(회장 이만석)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실업팀 11개팀(남5, 여6) 200여명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다.



세미프로리그로 출범하는 두 번째 해를 맞는 대회로서 국내성인 핸드볼 대회중 최고 권위의 대회로 본 대회 1라운드는 3월25일부터 4월22일까지 서울과 안동, 2라운드는 5월5일부터 6월27일까지 광주와 전남무안, 3라운드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삼척과 충북영동에서 풀리그로 열린다. 8월5일부터 13일까지는 상위팀들이 챔프전을 치러 우승팀을 가린다.



이번대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가하여 세계최고수준의 경기력으로 스피드하고 박진감 넘치는 핸드볼의 모든 것을 선보이게 되어 핸드볼 팬은 물론 많은 국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이다.



안동시에서는 수준 높은 경기관람을 위해 홍보현수막설치, 시청홈페이지 게재, 반상회회보 등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관람해줄 것을 당부하였고, 관심 있는 학생들의 관람을 위해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홍보하여 학생들이 경기장을 찾아 관람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 참가팀현황
∙ 남자팀 : 두산, 인천도시개발공사, 충남도청, 웰컴크레디트코로사, 상무
∙ 여자팀 : 경상남도개발공사, 서울시청, 대구광역시청, 삼척,
정읍시청, 부산시설관리공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