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은?
| 기사입력 2010-06-03 14:06:56

지난 선거에 이어 이번 6.2지방선거에서 또다시 저에게 고향 의성발전을위해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은 개인적으로는 크나큰 영광입니다만 의성군으로서는 발전 속에 안정과 화합을 열망하는 군민들의 큰 뜻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우선 이 영광을 존경하는 6만 군민 여러분께 드립 니다.



이것은 지난 4년간 의성군의 복리증진과 발전을 위해서 밤낮없이 뛰어온것에 대한 6만 군민여러분께서 잘 보듬어 주신 덕분으로 생각하며, 한편 으로는 계속해서 의성군 발전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해 달라는 명령(命令) 으로 알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민선 4기에서 추진 중에 있었던 여러 사업을 조속히 마무리 하면 서 우리고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성장 동력의 발판이 될 위천생태하천 조성사업, 3대문화권 사업 등을 착실하게 구상하여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우리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문화․복지․체육․교육․환경 등 군정전반에 걸쳐 조화와 균형을 통한 복지의성이 건설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확실하게 그 소임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군정은 군수 혼자서는 결코 할 수 없습니다.

6만 군민 모두가 힘을 합하고 서로 돕고 다같이 노력할 때 발전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의성군은 할 일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군민과 공직자가 모두 열심히일하고 노력하여 후손들에게 살기 좋은 의성, 희망찬 의성을 물려줍시다.

그리고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 되어 여민동락(與民同樂)의 생활속에 군민의 안녕과 번영을 위해 함께 뛰어야 합니다.



끝으로 당선의 기쁨보다는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도와주신 군민모두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고 건강과사랑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祈願)합니다.



의성군수 당선자 김 복 규 올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