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맨과 어린이가 함께하는 환경이야기
시립도서관, 인형극 「호빵맨과 쓰레기와의 전쟁」공연
| 기사입력 2010-06-11 15:53:59

호빵맨과 친구들이 펼치는 깨끗한 동화나라 만들기. 어린이 환경인형극「호빵맨과 쓰레기와의 전쟁」이 김천시립도서관에서 오는 19일 오후 2시와 3시 30분, 2회에 걸쳐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환경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시민과 어린이에게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우리 생활 주변에서 벌어지는 환경오염 상황과 이를 막기 위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미있게 구성하여 생활속에서부터 환경을 생각해야한다는 교훈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인형극 전문극단‘친구들’이 춘천국제인형극제를 비롯한 여러 문화행사에서 공연하여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우스꽝스런 만화 캐릭터 호빵맨과 그의 친구들이 등장하여 쓰레기로부터 동화나라를 구한다는 내용이다.



인형극 관람을 희망하는 어린이와 보호자는 공연 당일인 6월 19일 오후 1시부터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선착순으로 관람권을 배부 받아서 공연시간 10분전까지 입장하면 되고, 미취학 유아는 보호자와 동행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사서담당(☎437-78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