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시장군수협의회“군위”서 열려
| 기사입력 2010-06-17 10:00:00

경북시장군수협의회(회장 박영언 군위군수)에서는 6월 16일 오전 11시 군위군 고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민선4기 제17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시장군수협의회는 도내 시·군 상호간의 공동관심사안에 대한 정보 교류 및 공조체제를 강화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발전방안 모색과 함께 각 시군의 특수시책과 우수사례 주요행사 홍보사항 설명 등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다.



이날 회의에는 김관용 도지사를 비롯한 박승호 포항시장 등 16개 지자체 시장군수가 참석하여 민선4기 도지사, 시장·군수 공로패 전달과 민선4기 결산보고를 거쳐 각 시군별 홍보 및 특수시책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안문제에 대한 토론을 벌이는 시간을 가졌고,정기회의를 마친 후 시군단체장들은 고로면의 군위다목적댐 및 장곡자연휴양림을 방문 견학했다.



또한 이번 회의를 개최한 군위군의 박영언 군수는 지난 2008년 7월 부터 현재까지 경북시장군수협의회장을 맡고 있으며 진정한 지방자치제 정착을 위하여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