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교육장기 초․중 육상경기대회
육상 꿈나무들의 향연 성황리 마쳐
| 기사입력 2010-06-21 10:23:26

영주교육청 교육장 박상오 은 지난 6월 18일 영주시민운동장에서 제14회 교육장기 초ㆍ중 육상경기대회를 개최했다.



총 20종목에서 초등 선수 350명, 중등 150명 총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각자 학교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본 대회는 각급 학교에서 이루어진 체육활동을 점검하고 각급 학교 간의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애교심을 고취시킴은 물론 9월에 있을 교육감기 초 중 육상경기대회를 대비하여 우수한 선수들을 발굴하는 중요한 행사이다.



이번 대회에서 선수 격려와 자리를 빛내기 위하여 참석한 초ㆍ중학교 교장선생님, 지도교사, 학부모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미래의 꿈을 펼쳐가는 자랑스러운 영주의 꿈나무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고 미래의 육상 꿈나무로 더 좋은 기록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했다.



한편 박상오 교육장은 “초 중 육상경기대회를 통하여 학교체육의 정상화와 기초체력 향상 및 평생체육활동의 활성화를 기하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영주 학교체육의 경기력이 상위권에 정착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다지는 기회로 삼자”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