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향한 힘찬 도약
제4회 로하스 울진 영어스피치 대회 성황리 개최!
| 기사입력 2010-06-22 10:51:07

울진군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엑스포영상관에서 ‘제4회 로하스 울진 영어 스피치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울진군과 경상북도울진교육청이 공동주최하고 위덕대학교 산학협력단 주관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날에는 초등부 34팀(웅변19명, 역할극 15팀)에서 77명의 학생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I dream of being a diplomat(나는 외교관이 되기를 꿈꾼다.)”라는 장래희망을 밝힌 부구초등학교 6학년 이승호 군이 초등부 대상을 받았으며,둘째 날 중등부문에는 총 19팀(웅변부 11명, 역할극 8팀)이 참가하여 “Cherished Dreams(소중한 꿈)”이란 주제로 웅변부에 참가한 부구중학교 1학년 박건우 군이 중등부 전체 대상을 받았다.



울진군 관계자는 “전년도 대회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여 해마다 높아지는 대회의 위상을 확인하였다”며, “큰 무대를 통해 다져진 자신감과 긍지를 바탕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세계 속에 우뚝 서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