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절주 글짓기 공모전 심사개최
| 기사입력 2010-06-25 10:51:44

의성군보건소에서 청소년의 조기 흡연 및 음주의 심각성을 인지시키고 흡연 및 알코올의 폐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건전한 가치관과 올바른 습관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금연 ․ 절주분야를 대상으로 4월 19일부터 5월 말까지 실시한 글짓기 공모전 응모작품에 대한 심사를 2010년 6월 24일(목) 오후2시 의성군보건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응모작품은 총 101작품(금연 76작품, 절주 25작품)으로 학교와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 많은 작품들이 응모됐다.



심사위원은 의성문인협회와 국어교사 등 5명으로 구성하고 시상내용은 최우수 3명, 우수 8명, 장려 16명을 선정하여, 상장은 7월 중에 각 학교로 전달할 계획으로 우수작품을 선정하고, 우수작품은 건강증진사업의 홍보용으로 활용된다.



한편 의성군보건소에서는 청소년들의 건강생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여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에 한층 더 기여 할 것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