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민선 5기 첫 군정업무보고 개최
기획감사실 등 8개부서.주요업무추진사항과 예산집행 현황 등
| 기사입력 2010-07-06 12:08:19

민선 5기 “새 천년 희망의 땅 雄飛 醴泉”를 목표로 힘찬 출발을 하고있는 예천군은 군정 업무의 차질없는 추진과 군정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6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첫 군정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획감사실 등 8개부서의 실과소장과 담당주사 등 50여명이 참석해 군정 기본현황과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사항 및 예산집행 현황 등에 대해 보고가 있었다.



또한, 이날 보고회는 군정 전반에 관한 깊이 있는 토론의 시간도 가졌으며, 기타 부서는 추후 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예천군은 보고회를 통해 앞으로 각 부서별 업무추진 사항의 재점검과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등 민선 5기 군정 목표와 방침에 부합되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이현준 군수는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신도청 시대맞아 내실있고 알찬 업무계획의 수립과 함께 군민 복지증진및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 추진하고, 전국 최고의 살기좋은 고장으로 거듭나도록 공직자들이 새로운 마음가짐과 도전 정신으로 군정에 임해 줄 것” 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