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교도소에 아름다운 하모니가 울려퍼져...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제3탄
| 기사입력 2010-07-20 14:02:10

안동시립합창단 단장:부시장 석현하 은 “사랑으로 드리는 노래”란 주제로 찾아가는 음악회 세 번째 공연을 7월 20일 10시 안동교도소에서 개최한다.



“사랑으로 드리는 노래”는 트로트 메들리 등 친숙한 대중가요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게 된다.



이러한 안동시립합창단의 공연은 음악을 통하여 실의에 빠진 이웃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고자 지역 종합병원 등을 순회하는 음악회를 개최하기로 기획되었다.



지난 4월 6일과 5월 11일에는 안동병원과 성소병원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오는 7월 20일에는 수감자들의 정서순화를 위한 마지막 공연을 안동교도소에서 가질 예정이다.



2008년 1월 28일 창단한 안동시립합창단은 윤성보 지휘자를 비롯한 41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전문합창단으로서 연중 다양한 공연과 안동칸타타 제작․연주를 통해 품격 높은 문화예술 도시 안동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윤성보 안동시립합창단 지휘자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하여 시민에게 봉사하는 합창단 본연의 의무를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