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광복절 경축기념
제51회 순흥면민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08-16 15:40:00

8.15 광복절을 경축하는 순흥면민들의 애뜻한 마음을 담아

『제51회 순흥면민 체육대회』가 8월 15일 10시부터 순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주민과 출향인사, 고향을 찾은 방문객 등 2,000여명이 하나가 되어 정정당당히 경기시합을 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건강히 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통한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이다.



식전행사에서 순흥초군청 농악의 사물놀이 공연과 색소폰연주로 흥을 돋울 예정이며, 법정리별로 8개팀이 배구, 줄다리기, 팔씨름, 승부차기, 400m계주 경기에 참가해 멋진 기량을 선보인다.

또한 팀경기 외에 풍선크게불기, 막걸리(음료) 마시고 달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영주복숭아발전연구회가 주관하여 순흥의 특산물인 복숭아 품평회와 시식회를 열어 순흥복숭아의 달콤한 맛을 홍보할 예정이다.



경기가 끝난 후 노래자랑과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을 통해 지역주민의 끼를 한껏 뽐내고, 8.15 광복 당시 나라를 되찾은 기쁨을 되새기고 너와 내가 아닌 우리가 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