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실버악단 창단 공연
| 기사입력 2010-10-21 10:53:54

영주시민회관에서는 영주실버악단이 주최하고 영주문화원 및 한국예총중앙회가 후원하는 영주실버악단창단식 및 축하공연을 했다.



이자리에는 장윤석 국회의원 김주영 영주시장 를 비롯하여 박성만 도의원 장성태 시의원등 많은 기관장이 참석하고 시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영주실버악단단장 안현모는 인사말에서 "영주에 작은 동아리로 시작한 영주실버악단이 우리주변에서 음악과 문화예술로 새로운 창단공연을 통해 영주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봉사를 하고자 하니 관심과 즐거운 자리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버악단으로 출발했지만 멀지않아 영주을 대표하고 나아가 타 도시에서도 공인하는 문화예술 봉사단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또한 영주실버악단은 지난2009년 12월13명으로 시작하여 장수마을 노인위안공연. 철쭉제공연. 문화의거리공연. 물사랑실천대회축하공연.등 많은 공연을 봉사로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영주실버악단단원외. 유영재 지휘자. 윤정명 교수. 홍인숙 가수. 임채흥 박사. 전우식.등 이 공연했고 어우러진 한마당 에서는 가수혜은의 노래 사랑해로 모든 출연 진과 시민들이합창 하면서 실버악단창단 축하공연을 마무리했다.







































타임뉴스 회장 김정욱 송장락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