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휴천2동 통장협의회
휴천2동 통반장 화합 한마음 행사 개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2 10:55:06

영주시 휴천2동 통장협의회(회장 우균하)에서는 지난 11월 19일 오후 5시부터 대화웨딩홀에서 김주영 영주시장, 장윤석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통장 및 반장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휴천2동 통반장 화합 한마음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기관과 주민들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통반장의 지역사회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동네일꾼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함과 아울러 통반장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동양대학교 이도선 교수의 “미래를 위한 휴천2동 주민의 역할과 자세”라는 주제의 특강에 이어 통반장의 노래자랑 등 다양한 장기자랑을 통해 통반장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한편 우균하 통장협의회장은 “행정․교육․경제의 중심으로 급부상하는 으뜸 휴천2동 건설에 통반장이 앞장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