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폐해 예방의 달』거리 캠페인 실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20:02:28

안동시보건소에서는 보건복지부 지정 『제3회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11월 26일 14:00~16:00 신한은행 앞 문화의 거리에서 “책임있는 음주! 안전과의 동행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 음주소비량이 급증하는 시기를 맞아 음주 폐해의 심각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절주 분위기 조성을 위한 것으로 안동시 정신보건센터와 합동으로 실시하며 행사 내용으로는 상담 부스를 운영해 음주운전 안하기 서명, 음주고글체험, 홍보물 배부, 판넬전시 등 문화의 거리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안동시보건소는 11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음주로 인한 사고, 질병 등 심각성과 시민의 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하여 시내일원에 전광판, 현수막 게첨, 지역방송에 절주 문구 자막방송, 절주교육등을 실시하여 시민들의 절주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