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제5회 자원봉사자의 날’대통령 표창 수상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14:07:19

경산시는 12월3일(금) 오후 2시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제5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10 전국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자원봉사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

행정안전부와 중앙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 경산시가 민.관이 협력하여 21세기 신개념 의식혁명 운동인 『삶의 춤』운동 실천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병국 경산시장은 “오늘 수상을 계기로 나 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정착시켜 우리나라를 진정한 선진국으로 발전시키기위한『삶의 춤』운동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고 자원봉사를 통한 희망을 나누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단체회원 3,000여명이 참석하여 “자원봉사, 미래를 여는 희망에너지”라는 슬로건으로 전국의 자원봉사 유공자 포상으로 사기를 진작하고 자원봉사활동 문화확산을 위해 개최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