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공원에서 펼쳐지는 은반위의 축제
12월18일 아이스링크장 개장
| 기사입력 2010-12-15 15:06:16

경상북도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엑스포공원 내 동계스포츠의 꽃인 아이스링크장을 오는 12월 18일 개장한다.



최근 동해안지역 구제역 확산에 따라 개장식 행사를 생략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이용객 위주의 편의시설을 갖추어 스케이트 붐을 조성하여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의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이스링크장 오프닝 행사로는 국가대표상비군 출신의 쇼트트랙 및 피겨선수 초청 갈라쇼를 선보일 계획이며, 추억의 썰매타기 경주를 통한 자전거 등 경품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개장일 당일은 무료입장을 통해 많은 이용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12월 24~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로 컬링 게임, 썰매 경주를 통해 산타클로스 풍선,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준비하고 있어 는 어린이와 청소년, 부모 등 가족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중 엑스포공원사업소장은 "이번 아이스링크장 개장을 통하여 겨울스포츠의 불모지인 동해안지역에 보다 나은 시설을 갖추어 군민 및 관광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스케이트와 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스케이트를 통하여 여가생활을 도모하고 울진군민과 관광객들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