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새해 맞아 공직자 청렴과 친절 실천 다짐
2011년도 시무식에서 시민을 위한 참 봉사자로 거듭나겠다는 각오 다져
| 기사입력 2011-01-03 12:25:33

[김천=타임뉴스]



김천시(시장 박보생) 공직자들이 신묘년 새해를 맞아 청렴과 친절을 생활화하여 시민을 위한 참 봉사자로 거듭나겠다는 굳은 다짐을 했다.

3일(월) 시청 3층 강당에서 개최된 시무식에서 정직하고 청렴한 공사생활과 함께 시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최고의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는 '우리의 다짐'을 하준호 감사홍보담당관이 대표로 낭독하고 전 직원이 적극적인 실천을 서약했다.

이날 다짐대회는 중점적인 국정과제인 모두가 공평한 기회와 책임을 갖는 공정사회 구현을 위해 시 공직자가 도덕적인 청렴을 생활화함으로써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시민을 한 가족으로 생각하는 따뜻한 미소와 공손한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모든 업무를 처리하겠다는 대 시민 약속의 일환이다.

김천시는 앞으로도 전 직원이 다짐내용을 상시 책상에 비치하고 출근할 때 마다 낭독함으로써 매일 스스로의

실천의지에 대한 각오를 다지는 등 공직자의 청렴과 친절이 생활 속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독려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