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신임시장, 포항시에 교류협력강화 서한문 보내와
| 기사입력 2011-01-17 10:42:30

[포항=타임뉴스] 다카시마 소이치로 후쿠오카 시장이 포항시와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는 서한문을 보내왔다.



다카시마 소이치로 후쿠오카 시장은 14일 포항을 찾은 다카모토 에이치 후쿠오카 국제과장 편에 서한문을 보내 "포항시공무원 일본연수를 통해 포항과 후쿠오카가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며, 우리에게도 많은 점을 깨닫게 했다"고 밝힌 뒤, "앞으로 민간연수 및 경제.문화교류 등 매력넘치는 도시를 위해 서로 협력해나가자"고 말했다.

후쿠오카 시장은 또 "박승호 포항시장이 포항시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있음에 경의를 표한다"는 말과 함께 "2012년 아.태도시서미트 포항 개최를 축하하며 포항시 전 공무원의 일본 후쿠오카 연수를 실시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카시마 소이치로 시장은 1974년생으로 전직 아나운서 출신이며 지난 2010년 12월 7일 후쿠오카 시장으로 취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