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보건의료원 방문보건대상자에게 따뜻한 손길을!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7 08:54:12

[울진=타임뉴스]울진읍 읍남리 박성대(남, 50)씨는 울진군보건의료원(원장 지청현) 방문보건대상자에게 전달해 달라며 방한복 및 체육복 15벌과 계란40판, 고등어 80마리를 지난 3월 14일 기증해왔다.



박씨는 울진군보건의료원에서 빈곤,질병,고령 등 건강위험요인이 큰 취약계층을 찾아가는 맞춤형 방문건강관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조그마한 위로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울진군보건의료원 방문보건담당부서를 찾게 되었다.



박씨의 기증으로 독거노인, 조손가정, 편찮은 할머니를 돌보시는 어르신 등 방문보건대상자의 영양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방문간호사는 말한다.



5년전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조용히 선행을 해 오던 박씨는“어렵게 살던 시절에 받은 도움을 이렇게나마 갚을 수 있음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을 다하며 살고 싶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