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우체국! 성주시장 상인회와 동반자가 되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1 12:00:21

[성주=타임뉴스]성주시장 상인회(회장 김은석)는 7월 20일 오전11시 성주우체국 국장실에서 성주우체국(국장 김방국)과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였다.



자매결연 협약서의 주요 취지로는 성주우체국 직원들은 성주시장의 물품을 적극 구매하도록 노력하고, 성주시장은 양질의 물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앞으로도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기로 다짐하는 내용이다.

협약식에 참여한 성주시장 상인회장 김은석씨는 󰡒지난 4월, 성주군청 공무원들이 앞장서서 전통시장 장보기 운동을 전개하여 구제역 등으로 인해 침체된 전통시장을 살리는데 큰 힘이 되었는데 곧이어 성주우체국에서도 전통시장을 살리기에 힘을 보태기로 하여 성주시장이 활성화 될 날이 머지않았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지난 7월 14일, 성주시장 상인회는 회원수 61명으로 구성된 성주시장 상인회 등록신청서를 군청 지역경제과에 제출하였고, 수일내로 정식 등록되면 향후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상인회를 중심으로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등 성주시장 발전을 위해 산적한 각종 사업들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