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신화에코필(주) 예천 공장 기공식 개최
| 기사입력 2012-07-09 18:38:21




[예천=타임뉴스] 이대원 기자 = 신화에코필(주)는 7월 9일 오후 3시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한 지역기관단체장, 주민 50여명을 초청하여 예천 공장 기공식을 개최했다.



충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신화에코필(주)는 최근 신재생 에너지로 각광 받는 전문 LED조명 생산업체다.

신화에코필은 앞으로 LED조명에 대한 수요에 대비하여 공장부지를 물색하던 중 예천이 적격지로 판단돼 예천읍 대심리 375번지(구, KT&G)부지 5,094㎡를 매입, 공장을 설립하게 됐다.

신화에코필은 이곳에 총 5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공장을 설립 하고 지역주민을 비롯한 종업원 50여명을 고용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현준 예천군수는 “먼저 우리 지역에 투자를 결정한 신화에코필(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신화에코필(주)와 같은 친환경 첨단기업들을 예천에 많이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