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김은한 시의원 "축제 및 민간단체 행사 조정, 청년 맞춤형 일자리 창출 요구"
권용성 | 기사입력 2012-10-30 11:31:16

[타임뉴스=권용성 취재본부장] = 안동시의회 김은한 의원(옥동, 송하)은 30일 열린 제149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축제 및 민간단체 지원행사의 조정과 교통정책현안사항, 청년 맞춤형 일자리 등 예산을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사용할 것을 집행부에 강력히 주장했다.



먼저, 크고 작은 연례행사 및 축제로 예산이 낭비되고 있지 않나 시 자체적으로 점검할 것을 주장하였고, 단체의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민간이전행사 보조금 지원 일몰제 시행에 대한 집행부의 견해를 질문했다.



그리고, 4개 읍면에 택시를 2~3대 배치 오지노선 보조금을 지원하여 소통하고, 안동·임하댐 수몰민 만남의 장 추진결과, 성덕댐 한밤보 도수로 공사로 인한 길안천 주변 주민들의 피해에 대한 대책을 요구했다.



이 외에도 청년 맞춤형 일자리 창출 대책과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테스크포스팀의 운영 실적 등 지난 회기 때 질의한 사항들을 꼼꼼히 점검하는 섬세함도 보여 주었다.



김 의원은 “보존보다도 활용을 중시한 선현들의 정신을 이어 받아 미래 창조적인 도시브랜드를 확대·재생산 해나가는데 온 정성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한 의지를 나타내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