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의회, 제174회 임시회 개회...8일간 일정
권용성 | 기사입력 2013-01-30 12:42:18



[타임뉴스=권용성 기자] = 영주시의회(의장 박남서)는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올해 첫 임시회를 개회한다.



영주시의회에따르면 31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31일부터 2월 6일까지 각 상임 위원회별 2013년도 주요업무보고가 이루어지며, 상위법령인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개정됨에 따라 조례로 위임 또는 일부 개정된 내용을 반영하고 개정하기 위한 '영주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3건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또 영주시 휴천동 642-9번지 일원 삼각지마을에 국토환경디자인시범사업을 통한 주거환경개선 및 마을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영주시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안'외 1건의 의견청취를 심사 처리 할 예정이다.



특히, 제1차 본회의에 앞서 박찬훈 부의장은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경북의정봉사대상'을 수상 할 예정이다.



한편 경북의정봉사대상은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복리증진과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인 기초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