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무원들 도내 최고 정보 지식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 경상북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 ‘최우수상’ 수상, 중앙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 -
류희철 | 기사입력 2013-09-30 16:52:56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8월 28(수)일 영남대학교에서 개최된 "2013년도 경상북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에서는 도내 21개 시군을 대표한 84명의 공무원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정보화능력을 겨뤘으며, 정보화 종합지식과 정보화 정책역량, IT 퀴즈 등 3개 분야를 평가받았다. 이 결과 구미시는 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최고의 IT도시 인재임을 증명했다.

매년 공무원의 정보화능력 향상 및 정보화 마인드 확산을 위하여 자체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구미시는 20여 개의 정보화교육 과정을 개설․운영하여 공무원들의 정보화 실무능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지속적인 노력들이 도내 단체 최우수상이라는 결실을 가져 왔으며, 고품질 대시민 행정서비스의 원천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이번 도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구미시는 오는 10월 10일 안전행정부에서 주관하는 중앙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하여 정보화역량을 다시금 겨루게 된다. 중앙대회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