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우리 청소년이 주인공
형곡2동청소년지도위원회 10월 청소년지도활동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21 15:47:38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 구미시 형곡2동(동장 백승해)에서는 10월 18일(금) 21:00 부터 청소년지도 위원회(위원장 조의진) 회원 10여명과 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지도 단속활동을 하였다.





형곡2동청소년지도위원회 지도위원들은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 관련 홍보물을 전달하고 청소년 대상 술, 담배 판매행위와 청소년 고용 등 청소년 보호법 위반행위 등을 단속하였다.

또한, 형곡2동 일대에 청소년 보호거리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유흥가 주변에서 방황하는 청소년을 발견하면 귀가 조치하는 등 이번 지도활동을 통하여 지역 주민에게 청소년 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었다.





백승해 형곡2동장은 청소년 보호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청소년지도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 보호에 모든 주민이 관심을 가져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형곡2동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형곡2동청소년지도위원회 조의진 위원장은 우리 청소년이 바르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청소년 건전 생활 지도와 유해환경 감시활동을 꾸준히 할 것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