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의원 권영만 원장, 고액 기부자클럽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동참
- 1억 기부 약속하고 경북15호, 전국376호 회원에 이름 올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3 23:47:50
[의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경북 의성군에서 개인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권영만 원장(58)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에 동참하고 경북 15호 회원(전국 376호)에 이름을 올렸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는 지난 11월 12일, 의성군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김복규 의성군수, 권의원 권영만원장, 이대공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15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개최했다.



권영만 원장은 이 날, 1억원 기부를 약속하면서, “연탄 한 장‧쌀 한톨이 못내 아쉬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김복규 의성군수는 “지역에 어렵고 힘들게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권영만 원장께서는 의성군에서 의원을 운영하면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이번 아너 소사이어티 동참에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는 우리사회에 나눔문화를 정착시키는 좋은 사례”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2007년 12월, 사회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나눔운동에 참여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 Oblige)’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376명이 가입하고 있으며, 누적약정금은 429억원에 달한다.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이내 1억원 이상의 기부를 약정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 참여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화 053-980-7812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