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청소년수련관, 『청․비 8번째 Concert』성황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9 21:55:42
[상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16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중․고등학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비 Concert』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상주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 11팀과 초청 2팀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여 청소년들의 활동력을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수능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고 즐기는 공연이 되었다.



특히, 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청․비) Concert는 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이 콘서트를 직접 기획․운영함으로써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축제 문화가 되었으며, 이런 활동의 뒷받침에는 상주시청소년수련관의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가 함께하고 있다.

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매년 1~2월 관내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고자 하는 동아리를 모집하고 있으며, 동아리 활동분야는 댄스, 보컬, 밴드, 봉사활동 등 제한이 없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