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와촌면, 새마을협의회 김장담그기 봉사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0 14:56:58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경산시 와촌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최명열, 윤경희) 및 대한리 청년회는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13. 11. 18 ~ 11. 19(화) 2일간 갓바위 선본사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배추김치 2,000포기를 담가주고 답례로 선본사에서 쌀 2,400kg를 기증받아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게 된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윤경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가해주셔서 너무 고맙게 생각되고, 우리의 봉사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최영조 경산시장이 참석하여 “이웃을 사랑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달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