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공성면 사랑 나누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1 22:29:36
[상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공성면 새마을남여협의회(지도자회장 주재덕 부녀회장 우경희)에서는 11월 20일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면사무소 전정에서 ‘사랑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6,000평의 농지를 임차하여 무더운 여름내 경작하여 수확한 쌀을 관내 독거노인 및 경노당에 10kg씩 50포를 각각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매년 유휴지를 임차하여 벼, 고구마를 비롯한 다양한 농산물을 식재․수확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것은 물론 그 판매대금으로 사랑을 전하고 있다.



또한 이동 부녀회장들은 600포기의 배추를 다듬고, 절이고, 씻고, 버무려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 김치는 관내 44개 이동의 경노당에 나누어 겨우내 어르신들의 사랑방인 경노당에 놀러 오시는 어른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전달하고 또한 야간 근무를 하는 파출소 및 자율방범대 등에 전달하였다.

공성면장(권영철)은 "정성을 다해 담근 김장김치와 쌀이 이웃들에게 따스한 겨울을 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남여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을 나누는 손길이 지속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