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결혼전야’ 조연배우 대표 ‘오나라’ 인증샷!
빛나는 조연배우 오나라, 저도 결혼전야에 나온답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1-22 20:48:51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오는 21일 개봉한 영화 결혼전야(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에서 조연배우 대표로 시사회에 참석했던 배우 오나라가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결혼전야'는 결혼식을 일주일 앞둔 네 커플이 겪게 되는 메리지 블루(결혼을 앞둔 사람들이 겪게 되는 심리적 불안 및 스트레스)를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키친’으로 데뷔한 홍지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다.



배우 오나라는 ‘결혼전야’에서 여성지 기자인 고선옥역할로, 태규(김강우 분)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주영(김효진 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소미(이연희 분)의 친한 언니로, 소미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들어주는 역할이다. 대복(이희준 분)의 누나역할이기도 하다.



이렇게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이희준 네 명의 주인공과 엮이는 중요한 조연의 역할이며, 극 중 원철(옥택연 분)의 인터뷰 진행시 원철과도 에피소드도 코믹스럽게 진행되 웃음을 유발하며, 조연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배우 오나라가 공개한 인증샷은 비록 포스터에는 없지만 결혼전야 포스터를 들고 깜찍한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7일 진행된 시사회에서 찍은 사진으로, 배우 오나라는 시사회 당시 무대인사에서 ‘조연배우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영화 재미있게 봐주세요’ 라며 소감을 남긴 바 있다.



메리지 블루라는 색다른 소재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결혼전야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3위 기록,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