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뛰는 삶 … 꿈을 향한 열정과 도전
성주군,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김동성 초청,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 강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3 23:15:03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2일 군청 대강당에서 주민, 공무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김동성코치를 초청하여 제58회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김동성코치는 “가슴뛰는 삶, 꿈을 향한 열정과 도전”이란 주제로 역경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위기 극복 마인드와 진정한 행복을 이루는 과정에 대해 강연했다.



윤상현 성주부군수는 인사말에서 ‘빙상의 神’ 김동성코치를 소개하며, “현실에 안주하고 늘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는 안일함을 버리고, 자신의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열정을 쏟아 나 자신의 발전은 물론 군정발전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는 군민들에게 신지식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평생학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 개그맨 이윤석씨를 시작으로 이태근(전 고령군수), 김오곤(한의원장), 조갑제(칼럼니스트)씨 등 5회 강좌를 모두 마무리했다.

내년도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는 2014년 3월부터 운영 할 예정이며, 강의 일정과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