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산시 생활체육 희망 한마당 축제 개최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1-24 11:13:57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2013 경산시 생활체육 희망 한마당 축제』가 11월 23일 경산시실내체육관에서 생활체육동호인 등 시민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경산시생활체육회(회장 손규진)가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경산시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 온 동호인들을 격려하고, 그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초청가수 공연와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식후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경산시 생활체육 발전에 힘쓴 유공자 16명에게 시장, 국회의원, 도교육감 등의 표창이 수여되었다

공식행사 후 치러진 식후공연에서는 그 동안 실력을 갈고 닦은 각 생활체육 동호회들의 시범공연과 초청가수들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져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최영조 경산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생활체육은 건강한 삶은 물론, 가족, 세대 간 갈등을 풀어주고, 지역 간, 계층 간 소통의 끈을 이어주는 화합의 메신저가 되고 있다고 전하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희망찬 경산을 만들어가자고 부탁했다.

그리고 대회를 주최한 손규진 경산시생활체육회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 온 동호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동호인들이 더욱 마음을 모아줄 것을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