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기부 사랑의 시작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5 23:10:57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014년 11월 25일 ‘작은 기부 사랑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으로 희망2014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하였다.

군청 현관에서 산타복을 입고 출근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열매를 달아주며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시켰으며 전 직원의 모금 참여로 희망2014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예년보다 빨리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11월 20일부터 2014년 1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읍면사무소, 금융기관, 언론기관, 행복해지는 전화 등을 통해 모금운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작은 정성으로 모아진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군민에게 골고루 배분 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목표액의 거의 배에 가까운 성금을 접수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억8천9백만원 정도 배분받아 성주군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등에 골고루 지원되어 그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많은 예산이 사회복지 부분에 투자되지만 아직도 복지 사각지대는 많아 희망2014 나눔캠페인에 많은 군민들이 동참하여 정성으로 모아진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골고루 배분되었으면 합니다. 유난히 춥다는 올 겨울도 군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희망나눔 온도가 높이 올라가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