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희롱 없는 행복한 일터, 성매매 없는 평등한 사회
- 2013. 성주군 직장내 성희롱.성매매 예방교육 실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5 23:14:40
[성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5일 군청 대강당에서 전직원 600명을 대상으로 사람이 행복한 일터를 위한「직장내 성희롱예방 및 성매매방지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성희롱 행위의 사전예방과 경각심고취는 물론 성매매 없는 건전한 사회풍토 조성을 위한 의식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다.



교육 내용은 정명란 문성대학교 교수를 초빙하여 직장내 잔존하는 성별 고정관념과 성차별적 행동, 성매매에 대한 잘못된 인식제고와 각종 사례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전체 간부공무원들 뿐만아니라 무기계약직과 기간제근로자 등도 참여해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성주군은 이번 교육을 통해 남녀 상호간 인격을 존중하는 행복한 직장, 건강한 사회, 건전한 양성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성주군은 건전한 성문화 인식개선을 위하여 “성희롱없는 행복한 일터, 성매매없는 평등한 사회”라는 주제로 리플릿을 제작, 배포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