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돕기용 김장용 배추수확, 무료기증
= 쌍림면 새마을지도, 부녀회에서는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7 00:03:44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쌍림면(새마을지도자 회장 박중규. 부녀회장 서기순)은 11월 23일(토) 회원 30여명과 함께 박중규 회장의 논 600여평에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김장용 배추를 지난 8월 8일에 파종하여 이번에 1,000여포기의 배추를 수확, 고령군 새마을지회에 무상으로 공급하고 군 새마을지회에서 김장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배추김치를 공급했다.

군 새마을지회에서 매년 배추를 구입하고 김장하여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등에게 공급하는 것을 쌍림면 남․여새마을지도자가 공동으로 배추파종, 수확을 하여 조금이나마 금전적 보탬이 되고자 금년부터 실시하였고,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으로 할 것을 약속하였다.



쌍림면 새마을지도자 회장(박중규)는 이번행사를 위하여 자신의 600여평의 논에 파종할 것을 허락하고 뉴 새마을의 정신을 거듭 되새기며 회원들에게 모든 노고를 되돌리기도 하였다.



이번 김장행사는 배추절임 11/25 ~11/26(2일간) 김장 11/27(1일)간 군 새마을지회에서 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