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구은행이 우곡면에 연탄배달 왔어요 !!!
- 대구은행고령지점 연탄 4,000장 후원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7 00:08:00
[고령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대구은행 고령지점(지점장 한태균)과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운동본부 대구지부(목사 한종현)는 우곡면에 겨울난방비 지원이 필요한 독거노인등 5가구에 연탄 1,000장(현금50만원)을 전달했다.

대구은행은 매년 사랑의 연탄을 4,000장씩 (사)사랑의 연탄운동본부를 통해 전달해 왔으며, 금년은 고령군 관내 20가구에 4,000장(현금200만원 상당)을 전달한다. 우곡면 5가구, 성산면 5가구, 쌍림면 10가구에게 가구당 200장씩을 전달한다.



대구은행 고령지점(지점장 한태균)은 추운 겨울 연탄을 아끼려고 뚜꺼운 이불과 방한복으로 긴 겨울을 보내는 주민에게 비록 적은 물량이지만 따스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황진련 우곡면장은 대구은행 고령지점의 사랑의 연탄 기탁에 대해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만큼 추위도 길고 기온도 많이 내려간다는 이번 겨울 우곡면민을 위하여 사랑의 연탄을 후원해주신 은행 관계자 여러분께 따스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늘 대구은행의 우곡면 사랑의 연탄 전달은 우곡면의용소방대원을 노력봉사로 마무리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