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 한편의 수채화 같은 미모발산!
종영 앞둔 한채아, 빛나는 미모는 아직도 진행중!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02 08:08:56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 연출 권계홍 유종선)'의 히로인 배우 한채아가 한편의 수채화 같은 사진을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했다.



(한채아 수채화/사진제공=가족액터스).


‘미래의 선택’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막바지 촬영을 진행중인 한채아. 비록 드라마는 끝이 보이지만, 그녀의 미모는 나날이 빛을 발하고 있는 모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채아 정말 날이 갈수록 이뻐지는 것 같다”, “미래의 선택 결말은 한채아때문에 궁금하다! 흥해라 한채아” 라며 한채아의 외모에 대한 칭찬은 물론 종영을 앞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실감 할 수 있다.



운명이 뒤바뀐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지 않고 자신의 처한 환경에서 꿋꿋이 이겨내려는 한채아, 과연 운명은 바뀌는 것인지… 운명의 짝은 다시금 그녀를 찾아올지…KBS ‘미래의 선택’은 오늘 저녁 10시 그 막바지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