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군위군연합회 이웃돕기
직접 지은 농산물로 만든 고추장으로 사랑나눠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05 21:26:40
[군위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생활개선군위군연합회(회장 이영화)는 12. 4(수)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기술센터에서 “고추장 담그기 및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 32호에게 고추장과 떡국용 떡을 전달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회원들은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농사를 지은 고춧가루, 찹쌀 등을 이용하여 하나같이 밝은 미소를 띄우며 힘든 농사일을 끝내고 겨울채비를 하는 시점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맛깔스러운 빛깔의 고추장을 담그었다.



생활개선군위군연합회 이영화회장은 추워진 날씨로 어려운 이웃이 더욱 힘들게 살아가는 시기이지만 생활개선회가 단합된 마음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뜻깊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하였다. 앞으로도 보람있는 농촌 생활과 살맛나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도 앞장서 나갈것이라는 바램을 피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