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회, 군민께 드리는 사과문
북면 돼지농장과 관련한 돈 봉투 사건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06 19:13:08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먼저 최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북면 돼지농장과 관련한 돈 봉투 사건이 발생되어 군민 여러분께 실망과 함께 심려를 끼쳐 드린데 대해 군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제2차 정례회 개회시 사과의 말씀을 드렸지만 아시다시피 현재 보강수사가 장기간 진행 중에 있어 더 늦출 수 없다는 심정으로 오늘 사과문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한 사법당국의 조사결과에 따라 군의회에서는 해당 의 에 대해 조치 가능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자정 노력을 통한 청렴한 의회로 군민들께서 부여해주신 의회의 막중한 책무를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해당 돼지농장은 그동안 많은 민원제보가 있는 만큼 울진군 집행부에게 주민들이 호소하는 악취 및 토양오염이 있는지에 대해 확실한 현지 조사 및 전문환경연구소 등에 조사 의뢰 할 것과 향후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행정적 감시·감독을 하도록 강력히 요구하겠습니다.



또한 지방세 체납건에 대해 해당의원들에게 확인한바 억울한 사유 등도 있었지만 공인으로서 모범을 보여야 하는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모두 조속히 해결토록 요구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저희 6대 울진군의회에서는 굵직한 지역현안들이 발생할 때 마다 적극 대처하여 해결하는 등 최선을 다해왔습니다만, 가장 기본적인 자세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최근 일어난 일련의 불미스러운 사건들은 군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부족한 점이 많아 발생한 사건들이라고 자책하며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남은 기간 동안 군민 여러분의 충고와 추상같은 질타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분골쇄신(粉骨碎身)하는 심정으로 노력하고 또 노력하여 군민 여러분께 봉사하고자 합니다.



군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2013년 12월 5일
울진군의회의장 장용훈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