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주) 직원들과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전하다.
경산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독거노인 집수리사업 추진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2-09 20:32:21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산시 마을평생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근)에서는 12월 7일(토) 코오롱글로벌(주)(前 코오롱건설)의 후원으로 관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한 집수리 사업을 전개하였다.

추운 겨울 불편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코오롱글로벌(주) 직원들의 순수한 마음과 경산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봉사정신이 함께하여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압량면 금구리에 거주하시는 한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출입문과 비 가리개를 새 것으로 교체해 주었다. 앞으로 분기별 1회 연간 4가구를 수리해 줄 계획으로 재료비는 코오롱글로벌(주)에서 부담하고 인력지원은 경산시 마을평생지도자협의회가 봉사하는 방식으로 하겠다고 하였다.

김용근 경산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은 올 겨울은 길고 매우 춥다는 기상보도가 있지만 이웃에 관심을 갖고 작은 일이지만 함께하는 마음이 살아가는 훈훈한 정이 아닌가 싶다면서 마을평생지도자협의회는 앞으로 평생학습의 일환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경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