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의 ‘개사랑’, 대학생들에게도 전해
서유리 캠퍼스어택, 혹한의 추위에도 캠퍼스에서 풍만한 볼륨 드러내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18 07:38:25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방송인 서유리씨와 배우 윤승아씨는 시험기간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직접 캠퍼스에 나타났다. 제 9회 캠퍼스어택에 참여한 서유리씨와 윤승아씨는 지난 16일부터17일까지 강추위가 계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약 1,000여명의 학생들에게 무료 간식을 전해주며 따뜻한 마음을 이어나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방송인 서유리/사진제공=㈜소셜네트워크).
(방송인 서유리/사진제공=㈜소셜네트워크).


지난 16일, 세종대학교 캠퍼스어택에 참여한 서유리씨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학생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SNL의 스타답게 핫한 외모로 대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시험을 잘 보라는 따뜻한 응원과 함께 서유리 장학금과 무료 간식을 나눠주기도 했다.



제 9회 캠퍼스어택에 참여한 서유리씨는 “이 나라의 미래인 대학생 여러분들이 무료 간식을 먹고 힘내서 공부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으며, 재학생들은 “연예인이 직접 나눠주는 간식을 받으니 더욱 힘내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 실물로 보니 더 아름답다”라며 활기찬 소감을 전달하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 17일, 건국대학교에서는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텐>12월호의 표지 모델이었던 윤승아씨가 ‘윤승아가 윤승아를 나눠드립니다’라는 컨셉으로 꿀맛 같은 간식과 <캠퍼스텐> 12월호 잡지를 나눠주고 자신이 직접 쓴 애견 도서를 기부하며 학생들의 시험을 응원했다.



평소에도 훈훈한 선행으로 타인의 모범이 된 윤승아씨는 “오히려 대학생 여러분들께 큰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과 함께하는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올해 9회를 맞이한 캠퍼스 어택은 ㈜소셜네트워크에서 발행하는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텐>과 총학생회가 공동으로 기획했고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서유리, 윤승아씨가 참석해 학생들을 응원하고 독려했다.



또한 이번 ‘캠퍼스 어택’행사는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참여했으며 씨알로, 이다, 코카콜라, 맥심 아라비카, 본트리, TEPS, 하이트진로음료 총 7개의 기업이 후원했다.



(방송인 윤승아/사진제공=㈜소셜네트워크).


(방송인 윤승아/사진제공=㈜소셜네트워크).
(방송인 윤승아/사진제공=㈜소셜네트워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