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오현경, 조성하에게 ‘이혼해’ 선언!
오현경-조성하, 이대로 이혼하게 될까?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23 17:53:39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에서 왕수박이 고민중에게 이혼을 선언했다.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왕가네 식구들’ 33회 방송분 말미에 왕수박(오현경 분)은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을 핑계로 우대(이상훈 분)와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한다. 이때, 택배 배달을 온 민중(조성하 분)과 레스토랑 앞에서 마주치게 된다.

당황한 우대(이상훈 분)는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자리를 뜨려고 하지만, 민중(조성하 분)이 우대를 향해 주먹을 날린다. 또한, 말리는 수박에게는 따귀를 때린다.

이어 수박(오현경 분)은 민중에게 ‘이혼해’ 라는 말을 하자, 민중 또한 ‘그래, 이혼하자’ 하면서 34회 방송이 마무리가 됐다.

그동안 잦은 싸움과 수박이의 짜증에도 이혼만은 안 된다던 민중(조성하 분)의 변한 태도에 제대로 한 방 먹은 수박(오현경 분)의 시련에 시청자들 또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외톨이가 되어도 당당하던 왕수박과 고민중은 과연 이혼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부동의 시청률 1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