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은서! ‘별그대’ 촬영현장 포착!
배우 손은서! 황진이 뺨치는 기녀 분장 화제!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26 20:05:41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2013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여배우 손은서가 SBS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이하 별그대) 촬영현장에서 포착되었다.

(배우 손은서 별그대/사진제공=㈜ 가족액터스).


인형 같은 미모로 늘 화제에 오른 그녀는 이번엔 황진이 뺨치는 기녀 분장으로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별그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별그대’에 특별 출연으로 문경을 찾은 손은서, 얼마전 영화 <창수>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그녀를 눈여겨 본 장태유 감독이 직접 특별출연 부탁한 것이 인연이 되어 한걸음에 달려간 손은서는 촬영내내 눈부신 미모로 현장을 밝게 빛냈다는 후문이다.



밝은 미소와 눈부신 외모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현재 영화 <창수> 출연 이후 차기작을 검토중으로 알려졌다.



SBS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한류여신이지만 왕싸가지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