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오현경, 하트뿅뿅 새해인사!
왕수박 오현경, ‘많이 사랑해주세요’ 활짝미소!
백두산 | 기사입력 2013-12-31 09:34:20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 에서 왕수박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오현경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배우 오현경 하트인사/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오현경의 소속사 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30일 ‘왕가네 식구들’ 야외촬영 현장에서 찍은 활짝 미소와 함께 손 하트를 그려주며 새해맞이 인증사진을 공개한 것.이어 오현경은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에는 착해지는 왕수박을 만날 수 있으니 수박이 너무 미워하지 말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수박이가 착해지는 그 날까지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 왕가네 식구들 끝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며 새해 인사말을 남겼다.



‘왕가네 식구들’ 36회에서 왕수박(오현경 분)이 고민중(조성하 분)에게 적반하장 이혼을 요구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시청률 40% 돌파로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