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 손을 잡아’ 안미나, 이창욱 촬영장서 다정한 모습 찰칵!
안미나 이창욱 러브모드 본격시동! 아침 활력을 책임진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03 20:34:59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이계준)에서 배우 안미나와 이창욱이 재기발랄한 커플샷을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했다.

(배우 안미나 소두놀이/사진제공=㈜ 가족액터스).

극중 패션그룹 BH의 연구사원인 미진(안미나 분)과 현수(이창욱 분)의 극중 러브모드가 급진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안미나와 이창욱의 촬영장 뒷모습 사진이 공개되어 ‘내 손을 잡아’ 팬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이창욱의 핸드폰으로 셀카놀이를 하며 일명 소두놀이라고 하는 사진 촬영법으로 즐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의 활력요소 역할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매회 존재감 확실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안미나 와 이창욱은 ‘내 손을 잡아’의 중심축을 이끌며 두각을 보이고 있다.

안미나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그리고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일 아침 7시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