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이용우 민간공동위원장,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1-09 20:03:45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영덕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이용우 민간공동위원장이 지난해 말 열린 ‘제8회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전국대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영덕군).




이용우 민간공동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대표협의체와 실무협의체 등의 조직체계를 구축하여 민간과 공공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용우 민간공동위원장은 “장관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민․관 협력을 통한 희망찬 복지영덕을 만들어나가고자 더욱 협력하여,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소외된 이웃과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해 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덕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지난해 사무실을 개소하여 희망복지아카데미 운영,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계절학교 운영,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실무분과 활성화 사업 등 민관협력을 위한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역량강화와 주민복지서비스제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2014년에는 지역민의 수요에 맞춘 중기지역사회복지계획수립(2015-2018년)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