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조마면 첫 이장회의 개최
- 2013년 하반기 체납세 징수 우수마을 포상 -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1-10 08:23:46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 조마면(면장 최주섭)은 지난 9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4년도 첫 이장회의를 개최하여 청마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함께 뛰자는 결의를 다졌다.

최주섭 조마면장을 비롯한 이우청 시의회 부의장, 송옥수 조마초등학교장, 강희삼 조마농협장, 김영섭 조마파출소장 등 관내 기관장과 이장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각 마을 신규 이장 임명 및 임기 종료 이장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13 하반기 체납세 징수 우수마을에 대한 포상을 가졌다.



임기가 종료된 이장으로는 권혁의 장암1리장, 최한섭 장암3리장, 권오선 강곡1리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규이장에 배기화 신안3리장, 김정은 신안5리장, 권영춘 장암1리장, 정상범 장암3리장, 정계자 강곡1리장, 김병규 삼산리장, 강해택 신왕1리장, 이갑준 대방1리장 등 8명이 임명됐다.



상반기에 이어 2013년 하반기 체납세 우수마을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자체 평가 기준을 마련하여 체납액 징수 평가를 실시한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신왕1리가 1위에 영예를 안았고 대방2리가 2위, 신안5리가 3위로 각각 선정됐다.

최주섭 조마면장은 “이장님들은 시정과 면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중추적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갑오년 새해에도 체납세 등 시정 업무 최일선에서 많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조마면은 체납세 징수 평가제를 도입한 결과 2013년 초 체납액이 1억3천만원이었으나 현재 7천6백만원으로 감소하는 성과를 거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